[방문펫시터 후기] 실제로 이용한 고객님이 작성해주셨어요!
반려동물 100만 시대가 되면서 애견 호텔, 가정집펫시터, 도그워커 등 많은 애견 돌봄 서비스가 생겼습니다.
저희 도그메이트는 그중에서 가정집펫시터와 방문펫시터의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방문펫시터를 이용한 고객님이 정성껏 작성해주신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그전에 먼저 방문펫시터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방문펫시터란?
1. 강아지와 놀이 (노즈워크, 터그놀이 등)
2. 배변 정리 및 강아지로 인해 어질러진 집안 환경 정리
3. 굶는 일이 없도록 신선한 사료 및 물 급여
4. 신체 및 정신 건강을 위한 산책
도그메이트 고객 김예지 님께서 작성해주신 방문펫시터 이용 후기입니다.
출퇴근으로 엽이(우리 강아지)가 혼자 있는 시간이 하루 평균 9시간 이상이었어요.
또한 퇴근하고 돌아와도 내 몸이 피곤해서 산책을 꾸준히 해주는 것도 힘들었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강아지 돌봄 서비스를 알아보던 중, 도그메이트의 방문펫시터 서비스를 알게 되었어요.
오늘은 제가 방문펫시터를 직접 이용해본 과정과 사용 후기를 솔!직!히! 말씀드릴게요.
도그메이트 방문펫시터 서비스는 사전 만남, 환경 정리, 산책, 사료 급여, 실내 놀이, 돌봄일지, 사진 및 동영상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제가 이 서비스를 이용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두 가지가 있어요.
1. 도그메이트의 펫시터 분들은 강아지를 키워본 경험이 있으신 분들만 가능합니다.
강아지 돌봄을 지인에게 부탁하지 않은 이유는 강아지를 키워본 경험이 없기 때문이에요.
예전에 한번 지인에게 강아지 돌봄을 부탁한 적이 있는데 강아지를 어떻게 돌보는지 몰라 지인도, 저도 난감한 상황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도그메이트 펫시터 분들은 모두 강아지를 키워본 경험이 있으신 분들만 가능하다는 사실이 저의 마음을 움직였어요.
도그메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후기를 보니 펫시터 분들 모두 오랜 경험과 지식을 가지고 있었고 강아지를 돌보는 데 능숙하실 거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2. 액션 캠을 착용한 채 돌봄을 진행합니다.
사실 남이 저희 집에 들어온다는 것에 거부감이 있었는데 방문펫시터가 몸에 액션 카메라를 장착하고 돌봄을 하도록 시스템이 마련 되었기에 마음이 놓였습니다. 이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이제부터는 방문펫시터를 이용해본 과정을 말씀드릴게요.
먼저 방문펫시터를 신청하면 [사이트 예약- 사전 만남 진행-실제 돌봄-해피콜]와 같은 프로세스로 예약이 진행됩니다.
하나씩 천천히 살펴보겠습니다 🙂
김예지 고객님이 방문펫시터를 이용해본 과정
1. 사이트 예약
회원 가입 후 ‘펫시터 집으로 부르기’ 버튼을 누르면 신청폼이 나오는데요, 양식에 맞게 작성합니다.
2. 사전 만남
사전 만남은 실제 돌봄 전에 직접 방문펫시터와 만나보는 서비스입니다.
사전 만남이 필요한 경우는 아래와 같이 세 가지인데 우리 엽이는 사회성이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펫시터 분과 사전 만남을 진행했습니다.
(아쉽게도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ㅠㅠ)
· 사전 만남이 필요한 경우
1. 강아지가 사회성이 없고 낯을 많이 가림
2. 방문펫시터를 미리 만나보고 싶은 경우
3. 산책 및 돌봄 방법을 직접 펫시터에게 설명하길 원하는 경우
방문펫시터 사전 만남은 1시간가량 이루어지고
1.강아지 돌봄 인수인계 (산책 포함) 2. 계약서 작성 및 결제와 같이 두 단계로 진행되었습니다.
3. 실제 돌봄
본격적인 돌봄 서비스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돌봄을 요청했던 것은 12월 14일 15시인데요.
예약 완료 건이 바로 카톡으로 왔어요. 가격과 예약 현황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한 방문 돌봄 하루 전에는 체크해야 할 사항들을 카톡으로 전달받았어요.
무엇을 체크해야 할지 카톡으로 한 번 더 보내주셔서 여유 있게 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엽이의 돌봄 시작과 완료, 돌봄 사진 영상 업로드까지 모두 카톡을 통해 알림톡이 왔습니다.
실시간으로 우리 강아지가 어떻게 돌봄을 받고 있는지 알 수 있었어요!알림톡을 통해 돌봄 내용을 확인하러 갔습니다.
돌봄 리스트를 통해 깔끔히 정리되어있었어요.
방문펫시터분께서 리스트에 맞는 사진도 많이 올려주셨습니다.
집에서 누나만을 기다리던 엽이가 펫시터 분을 통해 산책을 하니 굉장히 행복해 보여요 🙂
사실 사전 만남을 하더라도 약간의 불안함이 있었는데 이렇게 사진을 많이 보내주시니 믿음이 갔습니다.
사진 외에 영상도 5개나 보내주셨어요! 영상 속 신나서 뛰어다니는 엽이를 보며 더 안심이 되었습니다.
방문펫시터님께서 직접 작성해주신 돌봄일지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사진이나 영상에서 볼 수 없는 세세한 부분들이 일지에 나와있네요.
엽이의 산책, 저녁밥, 그리고 배변 정리까지 1시간 동안 다 해결해주셔서 덕분에 이 날 저는 일에 더 집중할 수 있었어요.
방문펫시터 분이 아니었다면 하루 종일 내가 퇴근할 때까지 문 밖의 소리에만 온 신경을 쏟으며 나만 기다렸을 우리 강아지,
왠지 조만간 도그메이트 방문펫시터의 정기 고객이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4. 방문펫시터 이용 후기 총정리
1. 강아지 배고플까 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나의 귀가 시간만 기다리고 있을 강아지가 평소에는 너무 신경이 많이 쓰였는데 저녁 식사랑 산책을 펫시터 분이 대신해줘서 무엇보다 마음이 너-어-무 편했습니다.
2. 산책을 마음껏 하고 나니 강아지가 잠을 푹 잔다.
하루 종일 혼자 있는 시간이 많은 탓에 낮 시간 동안 잠만 자느라, 퇴근하고 돌아오면 늘 놀아달라고 보채거나 강아지가 밤에는 잠이 안 오는지 뒤척뒤척했는데 방문 펫시팅 한 날에는 정말 아침까지 푹 잡니다.
#산책의_중요성
3. 강아지에게 신경이 덜 쓰인다.
야근이든, 친구들과의 약속이든 강아지를 혼자 둬도 마음이 일단 편안하니 내가 하는 일에 집중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도그메이트 방문펫시터 서비스 이용 고객 김예지 님의 친절한 후기였는데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꾸벅)
강아지도 고객님도 모두 만족한 방문펫시터 서비스였습니다.
특히나 고객님 후기대로 저희 도그메이트 펫시터는 [1. 펫시터는 강아지를 키운 경험이 있다 2. 액션캠을 착용한다] 라는 큰 장점이 있어요.
따라서 대부분의 고객님들은 저희 도그메이트 펫시터 서비스를 만족해하십니다.
다가오는 2019년, 내 강아지를 위해서 펫시터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 것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