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Nion | No comments

[방문펫시터 후기] 방문펫시터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이용하는 쿤이 보호자님!

안녕하세요 도그메이트입니다. 오늘은 도그메이트의 방문펫시터 서비스를 6개월째 꾸준히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의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혈기왕성한 보스턴테리어 쿤이와 6년째 동거하시는 고객님의 이야기! 기대해주세요:)

 

도그메이트 방문펫시터님과 산책중인 쿤이

Q. 방문펫시터는 어떻게 이용하시게 되었나요?

쿤이가 너무 외로워하는 것도 있고, 좀 기운이 없어보여서 펫시터를 알아보려고 한 3군데를 봤어요. 도그메이트가 영상도 계속 찍어주시고 신뢰가 제일 많이 가는 것 같아서 처음에는 그냥 한번 이용해보자! 라는 생각으로 시작하게 되었어요.

그 전에는 제가 집에오면 계속 쫓아다니고 불안해보였거든요. 쓰레기 버리러 가거나, 화장실만 가도 짖고 울어서 제가 마음이 너무 안좋은거에요. 그래서 홈캠도 달아놨는데 쿤이가 예민해서 홈캠이 움직이면 홈캠에 대고 짖고.. 제가 회사다니다보니까 주말밖에 산책을 못나가는 것도 너무 미안했어요.

 

고객님을 너무 좋아하는 쿤이

Q. 방문펫시터 서비스 이용 후 쿤이에게 변화가 있었나요?

한 한달정도 해보고 나니까 쿤이가 확실히 표정도 되게 좋아지고 너무 울지도 않더라구요. 개집사 6년차인데 이정도면 강아지 마음도 좀 보이잖아요. 근데 되게 차분해지고 물지도 않고 해서 계속 이용하고 있어요.

 

숲길에서 호강하는 쿤이

Q. 서비스 이용 전, 걱정하셨던 부분이 있나요?

이 동네 지리를 잘 모르시니까 어디를 산책 갈지 많이 고민을 하신다거나, 아니면 갑자기 차가 나오는 곳으로 가실까봐 익숙하지 않으셔서 걱정이 됐거든요. 근데 막상 영상 보면 저보다 더 좋은데 데려다주시고 처음 보는 물가나 공원도 데려가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 부분이 되게 신뢰가 많이 갔어요.

 

Q. 펫시터님에게 감동했던 부분이 있다던데..!

써주시는 일지에 사진이나 글을 보면 쿤이가 저한테는 안보여줬던 진짜 너무 밝게 웃는 모습을 제가 몇번 봤거든요. 강아지도 감정이 있는 애들인데 불편한 사람이랑 산책하면 그런 표정이 나올수가 없잖아요. 그래서 그런 부분에 되게 감동했어요. 그리고 제가 서비스쪽에서 부탁드릴게 있으면 바로 톡으로 연락도 잘 되고 바로바로 수정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실내놀이도 문제없지요!

Q. 방문펫시터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가장 만족하시는 점은 무엇인가요?

일을 하다보면 산책을 많이 못시켜주니까… 이렇게 에너지가 넘치는 애들은 많이 나가줘야 되잖아요. 근데 제가 해줄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없는데 펫시터님이 해주시니까 이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쿤이도 제가 아닌 다른 사람이랑 산책을 가면서 정서적으로도 좀 안정감도 취하고… 그리고 제가 못 찾았던 공원이나 숲 같은곳도 찾아서 호기심이랑 스트레스도 풀고 되게 좋은 것 같아요.

 

Q. 펫시터 이용을 망설이시는 분들께 한마디!

정직하게 케어해주시고 체계적이고 또 세심하고… 마지막으로 무엇보다 따뜻하게 강아지를 봐줄 수 있는 방문펫시터 서비스를 찾고 계시다면 도그메이트가 맞는 것 같습니다:)

 

 

요리보고 조리봐도 귀여운 쿤이의 행복한 펫시팅 모습! 잘 보셨나요? 고객님처럼 강아지를 산책시키기엔 너무나도 바쁘신 분들! 도그메이트의 방문펫시터 서비스를 꼭 찾아주세용:)

앱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CLICK!

▶아이폰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