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서비스 가장 자주 묻는 질문
Q1. 저희는 다견가정이에요, 몇 마리 까지 돌봄이 가능한가요?
산책의 경우 안전한 산책을 위해 최대 2마리 까지 동시 산책이 가능합니다.
2마리 이상의 경우 나눠서 산책이 필요로 하며, 이 경우 시간 추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Q2. 산책 외 다른 서비스도 가능한가요? (목욕, 투약, 훈련 등)
도그메이트는 훈련사자격증, 미용사자격증, 애견유치원 경력, 수의테크니션 등 베테랑 펫시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노령견/환자견에 대한 간단한 투약, 돌봄은 가능하나 전문적인 의료행위를
제공하거나 산책/실내놀이 외 서비스 이용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펫시터들의 역량을 토대로 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3. 주말이나 새벽시간, 심야시간에도 방문이 가능한가요?
방문서비스는 365일 방문이 가능하며, 09시 ~ 21시까지 돌봄이 가능합니다.
(시작시간 기준)
Q4. 저희 아이는 입질이 심해요, 가능할까요?
돌봄 시 반려견과 펫시터의 안전성을 위해 돌봄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돌봄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아이가 입질이 심하거나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사전만남 후 돌봄진행을 권유드립니다.
Q5. 펫시터를 직접 선택할 수 있나요?
펫시터를 직접 선택할 수 는 없으나 견종, 지역, 요청사항 등에 따라
맞춤 펫시터를 배정해드립니다.
Q6. 방문서비스 진행 전 준비해야할 사항이 있나요?
펫시터가 방문하기 전 체크리스트, 계약서 서명, 반려동물 상세 정보 입력 부탁드리며
안전한 산책을 위해 하네스(가슴줄)을 꼭 구비해주세요^^
혹, 하네스가 없는 경우 산책이 제한 될 수 있으며 산책 진행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Q7. 비가 와도 산책이 진행되나요?
눈, 비 등의 불가항력적인 기상변화의 경우 상황에 따라 산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기상이 좋지 못한 경우 반려견에게 체력적으로 큰 무리가 될 수 있으며
펫시터, 반려견에게 모두 위험요소가 높아지기 때문인데요, 기상 상황에 따라
산책만큼 에너지 소비가 큰 ‘실내돌봄’으로 대체돌 수 있으며
이로인한 변경, 환불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실외배변이 꼭 필요한 경우 산책이 아닌 실외배변 만 진행될 수 있습니다.)
Q8. 실내놀이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도그메이트는 산책 뿐 아니라 실내놀이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모두 이수한 펫시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터그놀이, 레이저놀이, 콩놀이, 노즈워크, 바램(일부) 의 사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두 산책만큼 에너지 소모에 좋으니 우려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실내놀이의 경우 당일 펫시터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