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문펫시터 후기] 강아지가 혼자 있는 시간이 길다면, 방문펫시터를 들이셔야합니다.
안녕하세요 도그메이트입니다. 오늘은 방문펫시터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을 인터뷰했는데요. 촬영을 하는 동안에도 쓰다듬어달라고 머리를 들이밀던 까만 푸들 초코가 얼마나 귀엽던지 애교쟁이 초코를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맞벌이, 1인 가구에게 방문펫시터 서비스는 필수라고 하시는 고객님 이야기들 들어볼까요?
Q. 안녕하세요~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직장인이고요, 저희 가족은 저랑 아내, 그리고 아내가 데려온 강아지 두 마리 망고, 초코랑 같이 살고 있습니다.
엄마아빠 껌딱지 망고
Q. 방문펫시터는 어떻게 이용하시게 되었나요?
원래 결혼 전에는 처가에서 장인어른이 망고랑 초코를 돌봐주셨어요. 그런데 결혼하고 분가를 하게 되고, 또 저희가 맞벌이니까 둘 다 나가있는 시간이 길어지잖아요. 아이들이 혼자 있는 시간도 너무 길고. 그래서 분리불안도 나타나기 시작했고. 짖고 경계도 심해지고 그랬거든요. 그래서 저희가 없는 시간에 돌봐주실 분이 오시면 좋을 것 같아서 펫시터를 검색하게 됐고 도그메이트를 찾게 됐어요.
망고&초코
Q. 방문펫시터 서비스 이용 후 망고랑 초코에게 변화가 있었나요?
일단 분리불안이 많이 없어졌어요. 저희가 없을 때 처음에는 진짜 많이 짖었거든요. 특히 망고 같은 경우는 낯선 사람한테 경계가 굉장히 심해서 친구들이 오면 되게 힘들었거든요. 그런 게 그게 많이 줄은 편이에요.
피자 노즈워크에 대만족한 초코
Q. 방문펫시터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가장 만족하시는 점은 무엇인가요?
돌봄이 끝나고 영상을 보게 되면 애들이 펫시터님이랑 재미있게 놀고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 보이거든요. 아이들 행복한 모습이 보이는 거 자체만으로도 가장 만족할 수 있는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경계 없이 다가와준 초코! 나를 쓰다듬어라
Q. 펫시터님에게 감동했던 부분이 있다던데..!
망고나 초코나 경계가 심해서 적응을 잘 하실지 걱정이 됐는데, 처음에 먼저 얘네들이 다가오게끔 기다려주시는 게 있었구요. 초코 같은 경우는 미용 끝나고 되게 예민해져있는 시기가 있었는데도 아이들이 지금 어떤 상태인지 알고 케어를 많이 해주시더라고요. 한 번은 돌봄 시간이 끝나가는데 아파트에서 방송이 나와서 애들이 막 짖었거든요. 그런데 애들이 진정할 때까지 기다려주신 부분이 되게 감동적이었어요. 확실히 강아지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인 게 느껴졌어요.
Q. 방문펫시터 서비스 이용을 주저하시는 분들에게 전하고 싶으신 말이 있나요?
강아지를 키우는데 저희같이 맞벌이거나 아니면 1인 가정이신 분들에게 필수라고 생각해요. 입장 바꿔서 사람도 책도 없고 TV도 없고 핸드폰도 없는데 몇 시간씩 혼자 내버려 두면 아마 미쳐버릴 거거든요. 그리고 아이들이 방문펫시터 서비스를 이용하면은 되게 행복해하고 좋아하니까. 반드시 이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방문펫시터님과 산책중인 초코, 망고
펫시터님이 오시면 실내놀이도 하고, 산책도 하고! 너무너무 행복한 초코와 망고. 집을 비우는 시간이 길어서 강아지를 돌볼 사람이 필요하시다면, 도그메이트의 방문펫시터를 찾아주세요!